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삼성시스템에어컨 드레인 누수수리

간단한 기록 (아무데나 입력해도 되지만, 건강기록을 하고 싶으시다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왜냐 가격이 마음에 안들면 안팔면 그만이니까요그런데 폰테크 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어떨까요여기저기 연락해서 안해도 될

이러한 점을 가지고 악용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또한 대포폰으로 폰테크 활용하기도 하며 내 명의를 통해 만든 핸드폰으로 무엇을 할지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

직접 내방하지 않거나 방문 출장없이 신분증이나 요청한 서류들을 퀵으로 보내고 진행하게 되면 사기의 위험이 높습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폰테크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폰테크 등록이 제한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